반응형

안녕하세요. 돌아온 호랑이 입니다.

 

일전에 인턴 등록에 필요한 추가 서류를 보냈엇는데요. 오늘마침 새로운 추가 서류를 요청해서 타임라인을 적을겸 해서 글을 올립니다.

 

같은 동기중에도 서류상에 이름이 다른것들이 발견되서 1달정도 씨름을 하다가 등록한 친구가 있는데요.

 

저도 비슷한 상황에 처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ㅎㅎ

 

요번에 필요한 서류는 Statutory Declaration 인데요.

 

한국에서는 제가 비슷한걸 보지도 듣지도 못해봐서 정확히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호주에서는 약간 법적 효력이있는 선언 같은 거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같은경우는 이름 두개 모두 제가 맞다는 내용을 적어서 냈습니다.

 

어서 하루빨리 저도 아프라 넘버를 받았으면 좋겠네요 :)

 

출처: AHPRA email
출처: Commonwealth website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