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인턴 약사 등록해서 인턴 약사 등록 시리즈를 마무리 지어볼까 합니다 🐯 어흥~

 

최근에 제가 인턴 약사로 등록이 마무리 되었는데요. 학생비자 485만 잘 마무리되면 일단 올해는 서류작업은 더이상 없겠군요 ㅎㅎ.

 

자그럼 간단하게 어떤일들이 있었는지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요렇게 이메일이 왓네요

 

두둥!! 요렇게 등록완료된 모습

그 다음은 보험 등록을해야겠죠? 여러가지 보험중 저는 PDL 가입을 했습니다.

 

 

학생때 이미 멤버였어서 AHPRA 번호만 넣어줬습니다. 인턴때는 비용이 무료로 알고있구요.

 

아주 손쉽게 등록 완료!! AHPRA 번호만 있으면 그냥 페이스북 가입하는 정도 난이도입니다 ㅎㅎ.

 

 

자그러면 ITP = intern training program 도 내친김에 바로 등록해 봅시다.

 

오른쪽 상단에 Enroll now 눌러주세요

 

정말 간단한 절차이후 가입 완료!

 

\

추가적으로 QSCRIPT 등록 하라고 이멜이 와서 바로 가입했습니다. 나중에 시간을 내서 학습 마무리하면 CPD point 를 받을수 있기 때문에 꼭해야하는 부분인듯 합니다.! 

 

여기까지 인턴 약사 등록 전 과정을 포스팅해 보았네요. 여기까지 봐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 어흥!

반응형

+ Recent posts